한 붓 그리기 방식에 성장 재미 더한 전략 퍼즐 게임..구글플레이 다운로드 가능
[뉴스핌=이수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전략 퍼즐 게임 '헬로우고스트 for Kakao'(이하 헬로우고스트)를 카카오게임 AD+(이하 애드플러스)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헬로우고스트'는 쉽고 직관적인 한 붓 그리기 방식에 성장의 재미를 가미한 전략 퍼즐 게임이다. 각양각색의 고스트를 50여종의 스킬로 물리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의 게임 내 광고 수익 모델인 애드플러스를 탑재, 이용자들이 게임 내 광고 시청으로 게임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했다.
헬로우고스트는 지난해 9월 게임인재단의 중소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제 12회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개발사인 마그넷의 김소희 대표는 "헬로우고스트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차별적 재미가 무엇일까에 대한 오랜 고민을 담아 낸 게임"이라며 "오래 즐겨도 매번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게임인 만큼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헬로우고스트는 카카오게임과 구글플레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애플앱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