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전지현 기자] 국내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공식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16일까지 아디다스 공식스토어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아디다스 공식스토어 모든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 상품을 무료배송한다.
아디다스 신발과 의류를 묶은 1+1 패키지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아디다스 스탠스미스와 후디스웨트’ 세트는 57% 할인한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10%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10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알파바운스와 크루넥 티셔츠’는 11만9000원, ‘슈퍼스타와 크루넥 티셔츠’도 9만9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G마켓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세 남친돌로 떠오르는 그룹 매드타운의 멤버 조타를 모델로 한 아디다스와의 콜라보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 실장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입점으로 상품이 다양화돼 고객 선택 폭을 넓히게 됐다”며 “최고의 브랜드와 어디서 볼 수 없는 파격적인 혜택이 담긴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이번 아디다스 입점으로 더욱 탄탄한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 라인을 구축하게 됐다. 지난해 네파, 라푸마 브랜드의 본사 직영샵 입점에 이어 올해는 뉴발란스가 공식 스토어를 열었고, 노스페이스, 데카트론, K2 등과 제휴를 맺고 활발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