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우수연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2월 말까지 '한국투자베트남ETF적립식랩'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8월 출시한 '한국투자 베트남ETF 적립식랩'은 자산관리 전문가가 고객의 투자목적에 맞춰 베트남 관련 상장지수펀드(ETF)에 적립식으로 투자하는 랩서비스다. 베트남은 최근 아세안(ASEAN)에서 외국인 직접투자 유입이 가장 많은 유망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으며, 한투증권은 2006년 베트남펀드 판매를 가장 먼저 시작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랩 운용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입금액이 30만원 이상이고 10만원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경우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추가 증정하며, 이벤트 종료 후 가입 고객 3명을 추첨해 30만원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투증권 첫거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초 신규고객이 '한국투자베트남ETF 적립식랩'에 3000만원이상 가입하면 고급 티(Tea)세트를 증정한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베트남 시장은 장기투자처로 지속적으로 주목받는 시장"이라며 "'한국투자베트남ETF적립식랩'을 통해 베트남 시장에 쉽게 투자도 하고 가입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우수연 기자 (yes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