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역사상 최초 한국 단독 출시 제품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 단독 국내 한정 출시
[뉴스핌=이에라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전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만 새 한정컬러 립스틱을 선보인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리퀴드 타투 립 마그넷의 새로운 한정 컬러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Lip Magnet 303 FLAME CORAL)’을 전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 및 6개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 한정 선보인다.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가 한국 여성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303 플레임 코랄은 웜톤, 쿨톤할 것 없이 피부를 가장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컬러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비주얼 또한 한국을 상징하는 국화, ‘무궁화’를 차용한 디자인이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을 주도한 립 마그넷은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래도록 남는 컬러감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새롭게 탄생한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에 나만의 립 마그넷을 갖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까지, 특별함이 배가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제공>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