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역대 최다 품목 할인
[뉴스핌=이에라 기자] 본격적인 가을을 앞두고 헬스앤뷰티(H&B)스토어 3사가 동시 세일에 돌입한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과 왓슨스, 롭스는 오는 7일까지 대규모 정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겟(GET)한 세일'을 연다. '겟한 세일'은 '겟(Get, 얻다)하다'와 '계 타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고객들이 올리브영에서 가을 시즌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겟(Get)하여 계탄 듯 신나게 즐기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가을 화장대 재정비를 위한 메이크업 신제품과 기초화장품∙헤어∙바디∙건강기능식품을 총망라한 역대 최다 품목이 준비된다.
'오늘의 특가'와 인기 제품을 2900원과 4900원 균일가로 선보이는 ‘2949대전’을 통한 새로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
환절기에 필요한 ‘마스크팩 SOS 특가' 행사를 통해 메디힐, 23yearsold, 브리스킨 등 인기 제품 12종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디테일한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미용 소품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뷰티 툴즈 대전’도 선보인다.
올리브영 온라인몰도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 잡기에 적극 나선다. 세일 기간 베스트 상품 순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온라인몰만의 특가 기획전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왓슨스도 최대 반값 할인하는‘세일파크, 팤 세일!’을 진행한다. 가을철 환절기 피부관리 상품인 스킨케어와 마스크 제품을 비롯해 색조 제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벤느 CPI크림 기획’, ‘가온도담 청순에센스 인 오일스킨 150ml’, ‘포레스트엔 어성초 지우개패드’, 클렌징폼과 토너, 시카릴리프 크림과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팩 1매가 함께 구성된 ‘리얼베리어 익스크림 기획’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의 롭스(LOHB’s)도 최대 65% 할인하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당일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쇼킹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매일 다른 3~5가지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당일에 매장 또는 롭스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