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체계적 관리 및 육성 지원
[뉴스핌=김신정 기자] 한국감정원이 2018년 제1차 부동산 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을 위한 교육 신청서를 받는다.
15일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교육대상자는 제1차 사전교육에 교육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신청서는 이날부터 31일까지 교육 담당자 이메일(k25835@kab.co.kr)로 보내면 된다. 신청서 양식은 한국감정원 홈페이지(www.kab.co.kr) 또는 KAB부동산연구원 홈페이지(www.kab.re.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한국감정원은 지난해 국토교통부로부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 교육기관으로 재지정 받아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제1차 사전교육은 다음달 12일~28일까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10일간 한국감정원 대구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향후 이 과정을 수료하면 한국감정원 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부동산개발업 등록시 전문인력으로 인정 받게 된다. 한국감정원은 올 해 총 3회의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다음 제2차 사전교육은 6월, 제3차 사전교육은 9월에 진행된다.
변성렬 한국감정원 원장 직무대행은 "부동산개발업의 체계적 관리·육성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을 배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한국감정원> |
[뉴스핌 Newspim] 김신정 기자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