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CGV씨네드쉐프(CINE de CHEF) 센텀시티가 오는 31일까지 오픈 10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약 40% 할인된 가격인 2만5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으로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CGV센텀시티에서 당일 관람한 영화 티켓을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레스토랑에 제시하면 식사 메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주년 애니버서리(10th Anniversary)’ 코스 메뉴도 준비했다. 구운 우엉 스프, 냉이 튀김, 한우 안심 스테이크, 랍스타 리조또, 멜란자네 등 다양한 요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코스 메뉴 가격은 5만5000원부터이며, 이용 시 영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레스토랑 전경 [사진=CJ CGV] |
코스 메뉴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CGV씨네드쉐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 쁘띠 와인, 디저트 틴케이스, 골프공 중 1가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별한 사연과 인증샷을 함께 남긴 고객 중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리클라이너 소파(1명)와 4인용 세라믹 식탁·의자 세트(1명)를 선물한다. SNS 이벤트 및 필수 해시태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박근재 CM은 “지난 10년간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과 영화처럼 스페셜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J CGV는 2007년 국내 최초로 서울 CGV압구정에 고품격 영화관과 프리미엄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 씨네드쉐프를 선보였다. 이후 2009년 3월 부산 해운대구 CGV센텀시티에 2호점을 개관했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