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주은 기자 = 쿠팡은 오는 5월 22일까지 ‘2019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장난감부터 부부, 부모님을 위한 생활·건강용품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아이 마음에 쏙! 완구 선물] [우리 아이 맞춤 선물] [부모님 예쁨 받는 효도 선물] 등 연령대별 코너를 마련했다.
[자료=쿠팡] |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은 매일 브랜드별 인기상품 5가지를 선별해 특가로 판매하는 ‘스페셜 프라이스(Special Price)’ 코너를 2주 동안 진행한다.
특히 샤오미 포코폰, 키드크래프트 미니마우스 빈티지 키친, 뉴발란스 아동용 운동화, 고프로 히어로7, LG전자 울트라 노트북, 인스탁스 미니9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인기 어린이 완구 최대 10% 즉시할인, 유아동 도서&음반 최대 7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5월 황금 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 외식, 공연 상품도 판매한다. 고객들은 제주여행, 해외여행부터 펜션&캠핑, 호텔&뷔페까지 쿠팡이 엄선한 인기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쿠팡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쿠팡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부터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까지 모든 것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jun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