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평택시 신장2동주민센터는 지난 7일 K-55 항공정보단 군무원단이 저소득층·홀몸노인 등을 위해 김치 37박스(3KG)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전달에 그치지 않고 군무원단들이 직접 저소득 가구를 방문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생활실태를 살피고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함을 함께 전했다.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평택시 신장2동주민센터는 지난 7일 K-55 항공정보단 군무원단이 저소득층.홀몸노인 등을 위해 김치 37박스(3KG)를 후원했다.[사진=평택시청]2019.11.08 lsg0025@newspim.com |
항공정보단은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 김치 등 관공서에 물품을 기탁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지철근 군무원단장은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지역 사회 만들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규종 신장2동장은 "가뜩이나 김장김치를 필요로 하는 시기에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항공정보단 군무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손길에 뜻있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