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지급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SK네트웍스는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오픈 100일만에 일 방문고객 1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타이어픽은 이를 기념하고 그 동안 받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타이어픽은 19일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타이어픽 친구초대 추천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SK네트웍스] 2019.11.19 oneway@newspim.com |
우선 자신의 지인들에게 타이어픽을 소개해 신규회원 가입을 유도한 고객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타이어픽 친구초대 추천코드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상위 친구초대 고객 및 최다 구매유도 고객을 선정해 최대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는 타이어픽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지난 14일부터 사람과 동물, 타이어 모양의 타이어픽 캐릭터 3종을 공개하고 캐릭터별 네이밍 공모에 나섰다. 오는 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며 이름이 확정된 캐릭터는 이모티콘을 제작해 추후 이벤트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1월 한달 간 Btv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Btv의 VOD 선택 화면에서 '타이어픽 바로가기'를 누른 후 나타나는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타이어 전상품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 방식을 통해 기존 타이어 교체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게 고객들의 타이어 구매 습관 변화를 불러오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