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육아 중요성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 열어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생활용품 기업 깨끗한나라는 육아'의 중요성을 알리는 육아 인식 개선 프로젝트 '함께해 유(YOU)'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함께해 유(YOU)' 프로젝트는 함께 키우고 함께 웃는 슬기로운 육아 문화를 조성하고,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깨끗한나라 보솜이가 육아인식 개선 프로젝트 '함께해 유(YOU)' 진행한다. [출처=깨끗한나라] 2020.02.18 jellyfish@newspim.com |
해당 프로젝트는 육아 사연을 공유하고 공동육아를 약속하는 '공동육아 온에어(On-air)', 육아 중인 지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마음 전달 사서함',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풍성하게 꾸며줄 '마음 전달 스티커'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공동육아 온에어(On-air)'는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와 함께 공동육아를 다짐하는 사연 응모 이벤트로 공동육아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적어 이벤트 사이트에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다이슨 공기청정기, 드롱기 커피 머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동육아를 실천하고 있는 인기 육아 크리에이터 '비글 부부'의 특별한 영상도 이벤트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마음 전달 사서함'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솜이 모델인 다둥이 아빠 백종원의 이미지가 담긴 디지털 카드에 메시지를 적은 후 링크를 복사해 전달하면 된다.
앞서 깨끗한나라는 육아끝판왕 캠페인을 통해 좋은 육아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 왔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육아 고충을 털어놓고,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공동육아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은 물론 좋은 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솜이 이벤트는 오는 3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보솜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연동된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