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맵 '제8보급창고'를 추가하고 인기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등장인물 5명을 캐릭터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5월 14일까지 기간 한정 서비스되는 '제8보급창고'는 기존 맵 '제3보급창고'와 '제5보급창고'를 합친 멀티 폭파미션 맵이다. 이용자는 A, B, C 세 구역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으며 일반전과 클랜전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맵 디자인에 웹툰 '이태원 클라쓰' 콘셉트를 반영한 극중 장소와 명대사를 구현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자료=넥슨] |
넥슨은 '제8보급창고' 추가를 기념해 5월 14일까지 '제8보급창고'에서 적군 처치, 어시스트, 폭파 및 해제, 라운드 승리 등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3만 통합 경험치, '서든패스' 레벨을 높일 수 있는 패스티켓 2장 등을 제공한다. 모든 미션 달성 시엔 20만 통합 경험치, 'BombTechkit II Graphic(영구제)'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등장인물 '박새로이', '조이서', '장대희', '장근원', '오수아'를 신규 캐릭터로 추가한다. '이태원 클라쓰'는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청년들의 창업을 소재로 하며 최근 드라마로 제작돼 인기를 얻었다.
각 캐릭터는 감정표현 1종과 함께 기본 경험치 추가 제공 및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갖는다. 등장인물 간 설정을 고려해 '박새로이'와 '장대희'는 각각 '조이서', '장근원' 캐릭터 세트를 보유할 경우 경험치 20%를 추가 제공받는다.
넥슨은 웹툰 '이태원 클라쓰'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5월 14일까지 '제8보급창고'에서 '이태원 클라쓰' 캐릭터 인증샷을 찍어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넥슨캐시(1만 원)'를 제공한다. '이태원 클라쓰'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 이상 모으면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이태원 클라쓰'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또한, '이태원 클라쓰' 캐릭터 세트 획득 시 '이태원 클라쓰' 친필 사인 단행본, 'AK47(I) Prism(영구제)', 'G700 Prism(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 어린이날 이벤트로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일 지급되는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하면 '소녀 캐릭터 세트(영구제)'를 제공하며, 5월 6일까지 일일 퀘스트를 달성하여 하루 최대 4개까지인 응모권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선착순 1만 명에게 '넥슨캐시(1만원)'를 지급하는 '1억 캐시 클라쓰' 이벤트를 연다.
한편, '서든어택' 신규 맵 '제8보급창고'와 웹툰 '이태원 클라쓰' 캐릭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