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한 '청호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청호 펫 공기청정기'는 펫 전용필터와 탈취강화필터로 공기중에 떠다니는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펫모드와 잠금설정 등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유용한 기능을 탑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청호 펫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연출컷. [사진=청호나이스] 2020.06.04 jellyfish@newspim.com |
구체적으로 '펫 전용필터'는 공기중에 떠다니는 털과 먼지 제거에 특화된 필터로, 매월 새 필터로 교체 가능해 별도의 세척 없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와 침 냄새 등의 악취 요인을 '탈취강화필터'와 '탈취필터'로 두번 걸러 우수한 탈취 성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탈취강화필터'는 이소발레르산, 인돌 등 불쾌한 냄새의 주 성분까지 제거 가능해 청정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펫 모드'를 설정해두면, 2시간 주기로 풍량이 작동돼 공기중에 날리는 털과 냄새를 제거해 줘,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펫 모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모든 동작 버튼이 잠금 설정 돼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제품 오작동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