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의 난투' '빙고' 이벤트 등 진행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여름 시즌을 맞아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2020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별의 마블', '해변의 난투', '빙고'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료=게임빌] |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별의 마블'은 도전자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를 굴려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발', '골드',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변의 난투'는 난투에 참여한 두 팀 중 승리팀을 맞혀서 얻은 '수박' 포인트로 원하는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지크프리드', '시즈', '나이아' 등 강력한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얻을 수 있어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빙고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 클리어 시, 주어지는 '빙고펜'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빙고펜으로 숫자를 맞춰서 가로, 세로, 대각선 빙고를 완성하면 '신발', '티켓' 등 푸짐한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