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명품‧백화점‧편집숍 해외 직구 이벤트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하나카드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하나카드 제공] 2020.09.04 Q2kim@newspim.com |
'이 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이용 고객을 위해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해외 직구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하나카드만의 해외 직구 전용 이벤트이다.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 미국, 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셀프리지백화점, 해롯백화점, 노드스트롬 등),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매치스패션, 파페치, 루이자비아로마 등), 명품브랜드몰(폴로랄프로렌, 구찌, 버버리 등) 등 이벤트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50/100만원 이상일 경우 1/2/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또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1명), 2등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 10명)이 증정된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되며 구매한 물품에 대해서 무료 직구 보험이 적용되어, 불착/파손/반품 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을 보상(연간 3회 혜택 적용)해 준다.
이번 이벤트 역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운영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