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하나카드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이용 고객을 위해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해외 직구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하나카드만의 해외 직구 전용 이벤트이다.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 미국, 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셀프리지백화점, 해롯백화점, 노드스트롬 등),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매치스패션, 파페치, 루이자비아로마 등), 명품브랜드몰(폴로랄프로렌, 구찌, 버버리 등) 등 이벤트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50/100만원 이상일 경우 1/2/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또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1명), 2등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 10명)이 증정된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되며 구매한 물품에 대해서 무료 직구 보험이 적용되어, 불착/파손/반품 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을 보상(연간 3회 혜택 적용)해 준다.
이번 이벤트 역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운영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q2kim@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