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롯데∙신한카드와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 진행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국내 카드사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며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휴 카드 할인/적립 혜택 등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10월 중에 진행될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주유권이 제공된다. 연 단위 예상 보험료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해당되며 주유권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된다.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카드사별 혜택 강화 2020.09.23 0I087094891@newspim.com |
캐롯손보와 현대카드는 올해 2월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 제휴카드를 단독 출시하였고 해당 제휴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월 실적에 따라 매달 최대 2만 4천원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등 연간 최대 29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0월부터는 제휴카드 신청 시 30초 이내에 즉시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발급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보험료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이 3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카드와는 최근 출시된 '롤라(Lola)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 상품 결제시, 매월 결제금액의 5%(연간 3만원 한도)를 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캐롯 990 운전자보험'과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결제시에는 결제금액의 10%를 카드 포인트로 가져갈 수 있다.
신한카드와는 9월 30일까지 '캐롯손해보험 X 신한카드 최대 8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Deep Oil 카드'로 캐롯손해보험 및 일반가맹점 이용시 1인 1회에 한해 최대 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신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가입할 경우 연 단위 예상 보험료가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3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10월 말 캐시백 금액을 지급할 예정이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와 할인/적립 등과 관련된 제휴 뿐만 아니라 무이자 할부 제휴도 늘려가며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0I0870948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