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휴테크산업은 대한민국 쇼핑 주간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쇼핑 주간이라는 취지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휴테크 안마의자,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사진=휴테크] 2020.11.02 jellyfish@newspim.com |
휴테크는 해당 기간 총 6종의 대표 안마의자를 특별한 구매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휴테크의 프리미엄 라인업 4종과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도 이번 기회에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휴테크 전국 직영 전시장을 비롯해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과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고객은 할인받을 수 있다.
정윤기 휴테크 영업부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것이 침체된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이벤트를 선사하고 싶다"며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취지를 밝혔다.
이어 그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안마의자를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