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법인보험판매대리점(GA) 포털사이트 GA월드가 설계사 이직 맞춤 서비스인 '고고지에이(gogoGA)'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고고지에이는 설계사가 자신의 영업성향과 조건에 맞는 GA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보험영업은 특성상 이직이 많지만 GA와 관련한 정보가 제대로 공개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고고지에이는 해당 GA의 수수료체계는 물론 근무조건, 정착지원제도 등 전반적인 지사 운영에 대한 컨설팅 노하우를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GA월드, 설계사 맞춤 이직서비스 '고고GA' 출시 2020.11.09 0I087094891@newspim.com |
새로 시작한 지사나 설계사가 시장에서 빠르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고고지에이는 마케팅은 물론 명함이나 카드뉴스, 홍보물 등 디자인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고지에이는 지에이스토어(GA Store)에서 제공하는 영업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설계사는 지점을 운영하는 지사장으로 한단계 발돋움을 꿈꾼다. 이에 고고지에이는 예비 지사장 컨설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고고지에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고고지에이 서비스 기획팀장은 "설계사가 다른 GA로 이직하면 적응하는데 적지 않은 시간이 걸린다"며 "적응 시간을 줄이고 빠르게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업에 필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설계사의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0I0870948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