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뉴스핌] 송호진 기자 = 충남 아산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은 농업‧농촌 지역 먹거리 콘텐츠를 발굴하고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제2기 아산 먹거리 SNS 시민홍보단'을 오는 3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먹거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아산시민, 아산시 소재 사업장 또는 대학에 다니는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시민홍보단으로 위촉되면 2021년 3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한다.
제2기 아산 먹거리 SNS 시민홍보단 모집 포스터[사진=아산시]2021.02.09 shj7017@newspim.com |
활동기간 위촉장, 기자증 등을 제공하고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실적이 우수한 사람에게는 우수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자는 공식 블로그와 밴드에 포스팅 제보를 SNS 서포터즈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하며 유튜브 기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할 영상을 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진단 공식밴드(band.us/@asanshrplus)와 추진단 사무실(041-542-9959)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기형 추진단장은 "농업 농촌과 지역 먹거리 우수성을 시민과 공감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며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이 먹거리 SNS 홍보단을 통해 생생한 모습으로 시민과 이용자들에게 실시간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shj701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