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아쉬움 달래는 2차 방송 전격 편성"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코스메슈티컬·메디칼 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O'melon)이 오는 8일 목요일 오후 3시 40분 롯데홈쇼핑 2차 방송을 전격 편성하고 이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활용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홈쇼핑방송 기념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오멜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melon_korea)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피드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리그램을 할 수록 당첨 확률을 올라가며, 당첨자는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오멜론은 지난 1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생방송에서 목표 상담 예약 콜 수 초과 달성 등 수요가 증가해 오는 8일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 이번 2차 방송에서도 오멜론의 베스트 제품인 '오메가 인젝션 미니'를 선보일 예정이며 롯데 홈쇼핑 고객만을 위해 오메가 인젝션 미니 본체와 함께 21만 원 상당의 히알루파인 앰플(4개월분)을 함께 특별 구성했다.
오멜론에서 선보인 '오메가 인젝션 미니'는 전문 피부 관리숍에서 사용하는 오메가 인젝션 기기를 휴대와 이동이 용이한 사이즈로 축소한 홈케어 디바이스다. 한국 나노 기술원에서 나노 분사 인증받은 뷰티 디바이스로 초미세 에어 분사구와 초미세 앰플 분사구를 통해 앰플을 분사하고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한다.
오메가 인젝션 미니 전용 앰플인 '히알루파인 앰플'은 피부의 보습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인 뮤신 6종 복합체와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편백나무 성분이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듯한 물광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오멜론의 뷰티 디바이스는 스파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프랑스를 포함한 전 세계 11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다수의 해외 박람회에 참가해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입점이 까다로운 호텔 스파 브랜드 더프라자호텔 더벨에 입점했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오멜론의 2차 롯데홈쇼핑 방송은 8일 오후 3시 4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스메슈티컬·메디칼 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O'melon)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