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 개방
출석 이벤트, OX 퀴즈 진행
[서울=뉴스핌] 김정수 기자 =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트릭스터M'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용자는 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를 플레이할 수 있다. 고스트 블루는 과거 바다를 지배했던 해적왕 '카란'의 보물이 잠들어 있다는 전설의 지역이다. 신규 지역 내 '해적왕의 쉼터'에서는 보스 몬스터 카란을 공략할 수 있다. 성공 시 전설·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
트릭스터M은 새로운 던전 '제이드 스틸'을 열었다. 50 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은 4개 층(1광구~4광구)으로 3, 4 광구는 오는 28일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4광구에서 보스 몬스터 '사룡 에키드나'를 만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을 즐기며 접속 보상으로 '미라클 카드' 2종(1일차 패션, 7일차 펫)을 받을 수 있다. 미라클 카드를 사용하면 트릭스터M 출시 이후부터 지난 7일 오전 5시까지 시도했던 최고 등급의 패션과 펫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이용자는 27일까지 '언택트 OX!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트레저 가디언 업데이트와 관련한 문제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으로 상급 패션 소환 10회'를 보상으로 얻는다.
freshwater@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