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서울대 학생 토크 콘서트 개최
원희룡, 외식업계 정책 간담회…원팀캠프 데이
[서울=뉴스핌] 김태훈 기자 = 야권 유력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코로나19 대책 마련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를 개최한다.
윤 전 총장은 11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국민캠프 2층 프레스룸에서 '코로나19 방역 이대로 좋은가?'를 주제로 전문가 간담회를 갖는다.
이날 간담회에는 윤 전 총장을 비롯해 김우주 전 대한감염학회 이사장, 강중구 수술감염학회장, 박은철 연세대 예방의학 교수가 참석한다.
최재형 전 감사원장은 이날 오전 8시 30분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중소기업중앙회 방문 및 간담회를 개최한다.
유승민 전 의원은 이날 오후 2시 서울대학교에서 '서울대 사회과학대학 학생 토크 콘서트'를 연다. 토크 콘서트는 유튜브 채널 '유승민TV'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원희룡 전 제주지사는 오전 11시 한국외식업중앙회를 방문해 '코로나 회복을 위한 외식업계 정책 간담회'를 갖는다.
이날 간담회는 원 전 지사의 이머전시 플랜 1호 공약 '코로나 담대한 회복 프로젝트'의 연장선상에서 열린다.
원 전 지사는 이어 오후 2시에는 영등포구 캠프 사무실에서 '원팀캠프 데이'를 연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지난 11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재선 의원들과 간담회를 마친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1.08.11 leehs@newspim.com |
다음은 12일 야권 대선주자 일정이다.
<윤석열>
11:00 '코로나19 방역 이대로 좋은가' 전문가 간담회 개최(국민캠프 2층 프레스룸)
<최재형>
08:30 중소기업중앙회 방문 및 간담회(중소기업중앙회)
<유승민>
14:00 서울대 사회과학대학 학생 토크 콘서트(서울대학교)
<원희룡>
11:00 한국외식업중앙회 간담회(중앙회 사무실)
14:00 원희룡의 원팀캠프 데이(용산빌딩 캠프 사무실)
19:20 KBS1 R 열린토론 출연
taehun0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