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 눈높이에 맞춘 인재 발굴 프로세스 구축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SK머티리얼즈는 자회사 통합 채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 채용 홈페이지는 ▲지원하기 ▲SK머티리얼즈 패밀리 ▲라이프 ▲워크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지원하기'의 경우 SK머티리얼즈 전체 자회사의 현재 진행 중인 채용공고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수시로 인재풀 등록이 가능해 채용기간이 아니더라도 인사 담당자가 우선 검토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원하는 직무 및 회사를 선택한 후 채용공고 알림 신청을 해둘 수도 있어 원하는 직무의 포지션이 오픈 되면 메일이나 알림톡을 통해 해당 공고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SK머티리얼즈 패밀리'는 각 회사의 비즈니스 및 제품 현황, 직무, 사업소 정보 등 회사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핵심 정보를 담고 있다.
'라이프' 및 '워크'에서는 SK머티리얼즈와 자회사들의 기업문화와 경영 철학, 그리고 구성원들의 실제 업무 등을 생생하게 담았다.
SK머티리얼즈 관계자는 "새로운 채용 홈페이지는 SK머티리얼즈와 자회사에 관심이 있는 인재들이 회사 지원에 필요한 각종 정보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며 "각 사별 주요 사업과 파이낸셜 스토리, 기업문화 등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지원자들의 진로 및 목표 설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