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개 브랜드 인기가전 한눈에 비교
LG헬로비전 고객은 '렌털 6개월 무료'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헬로비전은 헬로렌탈 가전을 온라인에서 한 눈에 비교하고 가입 신청하는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은 제품 비교부터 가입 신청까지 가능한 온라인 직영샵이다. 카테고리별로 세분화된 49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고른 뒤 렌탈 기간 및 구성 등 상세 조건에 따른 최종 혜택가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자사 브랜드 제품과 TV, 생활가전, 펫가전, 가구 등 다양한 렌탈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헬로비전은 헬로렌탈 가전을 온라인에서 한 눈에 비교하고 가입 신청하는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2021.12.20 nanana@newspim.com |
가입 신청 클릭 후 이름∙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전문상담사가 연락해 가입을 돕는다. LG헬로비전 기존 가입자라면 6개월은 렌탈 서비스가 무료다.
헬로렌탈은 자사 다이렉트몰을 비대면 핵심 유통채널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다. 간편한 구매방식과 '위생∙건강∙환경' 중심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의 시너지를 더해 렌탈 서비스 진입장벽을 낮추고 절감한 유통마진은 혜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최재욱 LG헬로비전 디지털영업그룹 상무는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렌탈 서비스를 손쉽게 접하며 스마트한 홈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향후 셀프 가입 서비스와 맞춤 큐레이션 등 고객경험을 지속 혁신해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트렌디 가전 전문 쇼핑몰'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LG헬로비전 헬로렌탈은 지난 2016년 공식 출범 이래 전국 케이블TV 고객 접점을 토대로 영업망을 구축하며 총 49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서비스 중이다. 출범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성장률이 70%를 웃도는 성과를 거뒀다.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