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의 이서진과 라미란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빙은 21일 스쳐만 봐도 웃음을 유발하는 이서진, 라미란의 '내과 박원장' 부부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내과 박원장' 포스터 [사진=티빙] 2021.12.21 alice09@newspim.com |
짠내 나는 그 남자 박원장(이서진)을 길들이는 화끈한 그 여자 사모림(라미란)은 세상 둘도 없는 케미스트리가 신박한 재미를 예고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박원장과 사모림의 핑크빛(?) 모드가 폭소를 유발한다. 다정하게 남편의 어깨를 감싸고 있다. 그러나 사무림과 반대로 시무룩한 표정으로 짠내를 풍기는 박원장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포스터부터 남다른 부부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두 사람에게 기대가 쏠린다. 이서진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라미란에 대해 "말할 필요 없이 정말 좋은 배우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함께 연기하면서도 즐거웠지만, 촬영 이외의 시간에도 이야기 나누는 것이 굉장히 재미있었다. 유쾌한 배우"라고 덧붙였다.
라미란 역시 이서진에 대해 "무심한 듯 챙겨주는 '츤데레' 같은 면모가 있다. 또 아는 것이 많아서 뭐든 물어보면 다 대답해준다"라고 전해 두 사람 케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작품은 동명 웹툰 원작으로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를 그린다. 특히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주목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뷰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내달 14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