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을 뜨거운 감동으로 이끈 33호와 39호·64호의 음원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5회를 장식했던 경연곡들과 화제의 33호 본선 1라운드 경연곡이 정식 음원으로 공개됐다.
[사진=JTBC 싱어게인2] |
이 중 33호의 본선 1라운드 경연곡을 비롯해 '엄마와 딸' 팀으로 뭉친 39호&64호의 본선 2라운드 경연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3호는 '싱어게인2' 3회에서 본선 1라운드 곡으로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선곡,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였다. 무대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600만 돌파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고, 정식 음원으로 발매되며 리스너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었다.
이와 함께 5회 방송에서 깊이 있는 하모니와 아름다운 기타 선율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던 39호&64호의 '엄마가딸에게(Feat. 김규리)'도 음악팬들의 감성을 저격하며 세대를 불문한 관심을 받았다.
'싱어게인2'는 33호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과 39호&64호의 '엄마가 딸에게(Feat. 김규리)'를 중심으로, 현재 국내 대표 음원사이트 차트인을 비롯해 급상승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무대를 넘어 정식 음원까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싱어게인2'는 무대를 꿈꾸는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9시 JTBC에서 방송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