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주식 1주 랜덤 지급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현금캐시백 지급, 모바일쿠폰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번달 말까지 차세대 MTS '이베스트 온(eBEST ON)'론칭을 기념하는 '이베스트 온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주식 1주 랜덤 지급, 모바일 쿠폰 증정, 현금 캐시백 지급,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6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서울=뉴스핌]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
이벤트 기간 동안 생애 최초로 이베스트투자증권의 국내주식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이벤트 신청 선착순 2만명에게 삼성전자, 현대차, 카카오뱅크 등 국내 주식 1주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해외주식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은 같은 방식으로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0.07% 및 실시간 시세 조회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20년 1월 1일부터 지난 2월28일까지 이베스트투자증권을 통해 해외주식 거래가 없던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테슬라, 엔비디아, 아마존 등 미국주식 1주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비대면 계좌를 가진 기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신청 후 이베스트 온을 이용해 특정 시간에 국내외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선착순으로 치킨, 주유상품권 등의 모바일 쿠폰이 지급된다.
또 타 증권사 보유 주식을 당사로 500만원 이상 순입고하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이응주 이베스트투자증권 디지털 마케팅팀 팀장은 "약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용자 중심의 환경을 고려해 초보자부터 고수들까지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MTS를 새롭게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