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넷플릭스가 대만 인기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너의 시간 속으로' 제작을 확정지었다.
넷플릭스는 31일 '너의 시간 속으로' 제작을 확정짓고 안효섭, 전여빈, 강훈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너의 시간 속으로' 출연하는 안효섭, 전여빈, 강훈(왼쪽부터) [사진=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mmm, 엔피오엔터테인먼트] 2022.03.31 alice09@newspim.com |
이번 작품은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돌아가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을 만나며 벌어지는 타임슬립 로맨스이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누적 조회수 10억 뷰를 기록한 대만의 인기 드라마 '상견니'가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유려한 영상미, 향수를 자극하는 OST로 '대만 청춘 드라마'의 정석으로 회자되고 있다.
리메이크 작품에서 안효섭은 준희의 남자친구인 구연준과 그와 닮은 1998년의 소년 남시헌으로 1인 2역에 도전한다.
전여빈은 한준희와 권민주 역을 맡았다. 우연히 시작된 타임슬립으로 1998년을 살아가는 권민주 몸에 들어가게 된 한준희로 전여빈은 얼굴은 똑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두 캐릭터를 동시에 연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강훈은 남몰래 짝사랑해오던 민주가 자신의 단짝 친구인 시헌을 좋아하는 것을 깨닫고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 강훈을 연기한다.
한편 '너의 시간 속으로'는 드라마 '나의 나라',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으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진원 감독이 연출을, 장편 데뷔를 앞둔 최효비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