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시동·서부교육지원청은 대전시교육청이 11개 교육행정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1년도 교육행정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조직 역량을 극대화하고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현장 지원 등으로 2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시동·서부교육지원청은 대전시교육청이 11개 교육행정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1년도 교육행정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2022.04.11 jongwon3454@newspim.com |
동부교육지원청은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교육활동을 통해 지역과 학교가 동반 성장하는 교육생태계를 조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3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서부교육지원청은 '부자유친(부드럽게, 자상하게, 유연하게, 친절하게)' 리더십을 바탕으로 교육주체를 지원하고 교육서비스의 질을 개선했다는 평이다. 특히 인성 중심 학교문화를 조성하고 독서와 연계한 '인문소양교육'을 통해 교육 지원을 강화했다.
고유빈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현장 중심 교육정책을 통해 동부행복교육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