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배달앱·스포츠대회 유치 확대 등 '맞춤형 지원' 추진
[영광=뉴스핌] 조은정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는 23일 "코로나19 장기화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의 재기를 지원하고 군민의 일상 회복 돕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에 핵심 방향을 잡아야 한다"며 "세부적 중점 추진사항으로 다양한 특성에 맞는 활성화 지원책을 마련해 추진하겠다"고 설명했다.
[영광=뉴스핌] 조은정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가 부인과 함께 23일 영광읍내 상가를 방문하고 있다.2022.04.23 ej7648@newspim.com |
구체적인 소상공인 공약으로는 ▲영광배달앱 개발 및 소상공인 수수료 지원 자영업체 ▲LED 옥외광고 설치 지원 ▲음식물류 다량배출업소 처리기 공급 확대 ▲다회사용 용기 공급 ▲스포츠대회 지역유치 확대 ▲노후간판 개보수 자원사업 확대 등을 내세웠다.
김 예비후보는 "소상공인들의 안정된 영업활동을 지원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며 "지역 상권을 면밀히 분석해 결과를 바탕으로 가장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는 '맞춤형 지원'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피해가 컸던 소상공인분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돕겠다"며 "군민 여러분의 소중한 일상을 회복하고, 영광군 경제가 활력을 찾도록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