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가 다음달 10일부터 17일까지 겜프스엔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의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으로 하이엔드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면 누구나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판타지 배경의 메인 스토리를 다루는 '스토리 팩'부터 다양한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캐릭터 팩', 개성 넘치는 몬스터와 함정을 확인할 수 있는 '악마성',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통해 자기만의 전략을 구성할 수 있는 '거울 전쟁' 콘텐츠까지 체험할 수 있다.
[사진=네오위즈] |
네오위즈는 사전 체험 테스트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오늘(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라운더스트2의 캐릭터 더빙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하고,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와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