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온라인몰·모바일앱서 진행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K스토아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SK스토아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중심으로 마련됐다. 할인, 적립금,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스토아 '설프라이즈' 행사.[사진=SK스토아] |
먼저 '설맞이 세일' 기획전을 준비해 약 1200종의 설 선물 관련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하고,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과일과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먹거리 선물세트부터 뷰티·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정관장 홍삼진고 데일리스틱 ▲설화수 자음 2종 기획세트▲삼성 비스포크 4도어 프리스탠딩 냉장고 등이 있다.
또 산지직송 전문 브랜드 '더싱싱'과 손잡고 사과·배·황금향 등 각종 과일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제주 흑돼지·완도 활 전복·영광 보리굴비 등 신선 선물세트 상품을 판매한다.
이밖에 행사 상품 중 '베스트 선물'과 '프리미엄 선물'로 지정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토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의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장은 "설을 맞아 더 많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설프라이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