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다음달 8일까지 PC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설맞이 및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2023 설날 의상 세트', '풍도석 결정'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성장 지원 이벤트 '소울 부스트'도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는 미션 난이도 조정과 보상 강화로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단축된 미션을 수행해 '단하무기', '천류장신구 6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
소울 부스트 완료 이용자는 획득한 점수에 따라 '소울 부스트 플러스 주화', '홍문수 결정'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소울 부스트 플러스'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소울 부스트 플러스 주화는 게임 내 비룡공상에서 '태극 보석 결정', '빛나는 만물상 원석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엔씨는 게임 내 소울패스에 제시된 미션을 클리어하면 점수에 따라 '삼성 수호 보석 선택 상자', '소울패스 대정기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는 '소울패스 풍도 시즌2'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