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약학대학 진학 가능한 고등학교 입학 설명회.. 실제 사례 등 소개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캐나다 전문 유학원인 '웰컴투캐나다유학원'이 해외 의학·약학대학으로의 진학이 가능한 고등학교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웰컴투캐나다유학원은 지난 2000년 캐나다 토론토 중심부에 본사를 둔 이래 지난 23년간 캐나다만을 전문적으로 상담수속해온 유학원이다. 현재까지 2만 명 이상의 유학수속을 진행해 왔으며, 캐나다조기유학 중에서도 각 분야별 전문상담사를 배치하여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캐나다 대학 박람회는 해외 의학 및 약학대학 진학을 목표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3월 27일 오전 10시, 강남역에 위치한 웰컴투캐나다유학원 본사에서 진행된다.
한국의 경우, 상위 1%의 학생들만 진학할 수 있는 의대와 약대를 해외에서는 보다 쉬운 방법으로 진학할 수 있다는 점에 집중하여 관련 전략과 사례 등을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특히 캐나다 현지에서 내신 관리로 영국 유명대학교의 의대와 약대를 입학한 사례를 다수 보유한 학교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다양한 실제 대학 입학 허가 사례들도 함께 소개한다.
관계자는 "현재 시점에서 영어 및 내신이 낮아 고민인 학생이라도 충분한 대비를 통해 해외 의학·약학대학으로의 진학에 도전할 수 있다"며 "캐나다명문대 입학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이라면 참여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웰컴투캐나다유학원은 캐나다 현지의 공립/사립학교 담당자와 함께 캐나다 유학 관련 설명회·박람회를 매달 진행 중이다. 캐나다 고등학교 재학 후 한국 명문대로의 입학을 위한 세미나 등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캐나다고등학생유학, 캐나다고등학교입학 관련 상세 내용은 유학원 측으로의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웰컴투캐나다유학원 로고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