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뷰틱 스킨 콜라겐' 등 소개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동원F&B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뷰틱(BEAUTICK)'의 신규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뷰틱'은 이너뷰티(Inner beauty)에 관심이 많은 3050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지난 2020년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아름다움을 쌓는 시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틱 이너콜라겐 플러스'와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한 '뷰틱 메가엘라스틴 플러스'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동원F&B] |
동원F&B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우아한 이미지의 모델 한지민이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틱'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한다는 점을 고려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모델 한지민은 다음 달부터 '이기적인 뷰티 루틴'이라는 콘셉트의 신제품 '뷰틱 스킨 콜라겐'을 소개하는 TV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뷰틱 스킨 콜라겐'은 피부 보습과 자외선 손상 케어 등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제품으로, 액상과 정제가 한 병에 담겨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동원F&B 관계자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한지민이 '아름다움을 쌓는 시간'이라는 뷰틱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뷰틱'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