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재원생 인터뷰 진행‥8월 11일(금)부터 9월 30일(토)까지 모집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글로벌 인재 교육을 지향하는 라이즈어학원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라이즈프렌즈'를 찾는다고 14일 밝혔다.
오랫동안 함께 해줘서 고마워 '라이즈프렌즈'는 어학원 10주년을 기념해 라이즈어학원을 3년 이상 다닌 장기 재원생을 선발하여, 라이즈어학원 관련 인터뷰를 진행하는 활동이다.
모집 대상은 라이즈 3년 이상 재원한 재학생이자 라이즈를 사랑하는 어린이로, 각 캠퍼스 별 추천 후 합격자를 선별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한 라이즈프렌즈에게는 라이즈 장학금 혜택이 부여된다. 모집 기간은 8월 11일(금)부터 9월 30일(토)까지며, 선발 문의는 재원 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
라이즈는 전 세계 150개 도시에서 수백만 명의 아이들과 학부모님에 선보이는 글로벌 브랜드다. 글로벌 인재 교육을 목표로 하버드 대학 교수진에게 인정받은 커리큘럼에 기반, 언어의 나열이 아닌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살아있는 영어 교육을 가르치고 있다. 특히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 구성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데 기여한다.
교육 프로그램은 크게 '라이즈 K'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과 '라이즈 S'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하게 교육을 받으며,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초등부는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기는 '몰입형 영어 교육'은 라이즈코리아의 시그니처로, 영어를 접하는 학생들은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배경지식을 풍부히 할 수 있으며, 맹목적으로 영어를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된다.
라이즈어학원 관계자는 "라이즈어학원 10주년을 맞이해 오랜 시간 동안 라이즈와 함께 해주신 어린이 여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자사 관련 인터뷰 영상 촬영을 할 라이즈 프렌즈를 선발하게 되었다"라며 "재원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