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3D 액션 로그라이크 '각성자:잊혀진 맹세'의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각성자:잊혀진 맹세'는 3인칭 시점의 높은 자유도를 가진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이다. '시발론드'라는 판타지 세계에서 지하성을 탐험하며 검과 마법 등을 활용해 악마를 처치하고, 다채로운 패턴을 사용하는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면 된다. 방을 돌파할 때마다 새로운 능력을 획득하거나 기존 능력을 강화하는 전통적인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각성자:잊혀진 맹세'는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사용, 매 전투마다 새로운 방식의 전투 가능하다. 게임 초반 소울라이크 장르 특유의 묵직하고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중후반에 접어들면 '데빌 메이 크라이'와 같은 스타일리시한 전투와 무쌍류의 짜릿한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각성자:잊혀진 맹세'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슈퍼 얼리버드 기간인 오는 14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는 스토브인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런칭 기념 5% 추가 할인 쿠폰과 인플루언서 카사노박, 시온의 영상을 통해 2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D 액션 로그라이크 '각성자:잊혀진 맹세' 한글화 버전 단독 출시. [사진=스마일게이트] |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