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현대카드는 '넥슨 현대카드' 출시 1년을 맞아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최대 3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11일까지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 후 수령 기간 이내 '지금 혜택받기'를 신청한 회원에게 2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이 자주 이용한 분야 가맹점에서 결제 시 특별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내년 4월말까지 5개월 동안 매월 최대 3만포인트 내에서 이용 금액 50%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이 많이 이용한 5개 분야는 넥슨(15.7%), 온라인쇼핑(14%), 배달서비스(6.5%), 편의점(4.3%), 모바일스토어(3.9%) 등이다.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은 넥슨 현대카드 또는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를 보유한 회원 중 혜택 최종 지급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제휴서비스'에 동의하고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를 신청해야한다. 넥슨 현대카드 기존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대상 여부를 확인하고 응모하면 된다. 포인트는 각 회원별 넥슨 현대카드와 연동된 계정에 적립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현대카드] 2023.11.2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