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슈퍼플래닛은 8일, 자사 '비공정기사단'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인기 네이버웹툰 '역대급 영지 설계사'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는 소설 속 귀족이 된 토목공학도 '김수호'가 파산 위기의 영지를 부흥시킨다는 스토리의 판타지 웹툰이다. 개성있는 표정 연출과 시원한 전개로 금요 웹툰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8개 언어로 번역되는 등 국내외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주인공인 영지설계사 '로이드'를 비롯해 파트너인 소드 마스터 '하비엘', 로이드를 아끼는 국왕 '알리시아', 이국의 공주 '세라자드' 가 콜라보 캐릭터로 등장한다.
[사진=슈퍼플래닛] |
신규 콘텐츠로는 콜라보 한정 던전을 선보인다. 웹툰에서 주인공 일행을 위협했던 '기가티탄'이 보스로 등장한다. 보스를 물리치면 교환소에서 최대 4종의 콜라보 스킨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슈퍼플래닛은 콜라보레이션과 1주년을 기념해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콜라보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성장 버프 이벤트,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성장 재화 선물 이벤트가 열린다.
전날(7일) 1주년을 맞은 '비공정기사단'은 플레이어가 하늘을 나는 배인 비공정의 선장이 된다는 컨셉의 방치형 RPG다. 퀄리티 높은 도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으로 국내를 비롯해 일본, 대만 등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비공정기사단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인 '비공정기사단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비공정기사단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비공정기사단은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