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애니팡 사천성'의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의 '애니팡 사천성'은 2013년 2월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1만 7000여 개의 스테이지와 11종류의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올해 열리는 11주년 기념 이벤트는 '애니팡 프렌즈' 중 하나인 '애니'를 주인공으로, 6일간 24시간 단위로 진행되는 테마형 이벤트부터 출석 이벤트, 개인 및 단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애니의 생일 파티'라는 단체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하트와 딸기를 사용해 퍼즐을 풀고, 목표로 설정된 누적 하트 사용량을 달성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 이벤트에서는 폭죽을 모아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
이번 11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인기 아이템을 하루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날도 마련됐다. 11주년 당일인 이달 19일에는 버프 아이템 4종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한정판 프로필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다음달 12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윤덕용 위메이드플레이 PD는 "출시 이래 집계된 인기 아이템들의 무료 사용과 선물을 소재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애니팡 사천성의 11년 역사와 재미를 함께 할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