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소신·헌신 정치 통해 광명시에 새로운 바람 일으킬 것"
[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국민의힘 김기남 광명갑 예비후보는 4일 오전 7시 광명스피돔 사거리에서 출근 인사를 하며 "진심의 정치, 소신의 정치, 배려의 정치, 헌신의 정치, 혁신의 정치를 통해 광명 혁신 발전에 새로운 바람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국민의힘 김기남 광명갑 예비후보는 4일 오전 7시 광명스피돔 사거리에서 출근 인사를 했다. 2024.03.04 1141world@newspim.com |
김 예비후보는 광명시 광명동 소재 광명스피돔 사거리에서 출근 인사를 통해 "수십년간 민주당의 텃밭이라고 하는 광명갑 지역은 고인물이 되어 제대로 발전이 되고 있지 않다"며 "이제 지역에 기반을 둔 국민의힘이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돼 반드시 잃어버린 20년을 찾아 오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광명시 을 지역은 교육 문화 대형쇼핑몰, 대학병원 등 많은 발전을 이룬 반면, 광명갑은 후퇴 수준"이라고 지적하며 "시민에 대한 진심이 부족한 민주당을 대신해 이젠 고인물을 버리고 새술을 새부대에 담도록 국민의힘을 지지해 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 예비후보는 "그 동안 헌신과 소통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광명시 갑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힘을 보태달라"고 호소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