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클로버게임즈는 21일,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해 신규 영웅 4종과 랭킹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행정관 '루인'을 비롯해 '[불] 온달', '[빛] 린', '[대지] 라샤드' 등 총 4종의 신규 영웅이 추가된다. 이 중 '[빛] 린'과 '[대지] 라샤드'는 4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이다.
'[빛] 린'은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 진행하는 '친구 초대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용자가 친구를 초대하여 모은 기부 포인트로 '[빛] 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모인 기부 포인트는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지] 라샤드'는 연합 출석 이벤트 '두근두근 특별 영입'을 통해 영입 가능하다.

또한, 레이드 콘텐츠 '재앙의 경계', '침묵의 해협'과 새롭게 추가되는 '통치력' 부문에 랭킹 시스템이 도입돼 성장에 따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성장의 재미와 보람을 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신규 서브 스토리와 코스튬 출시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인연의 돌, 운명 아티팩트 소환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4주년 감사제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4주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