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사 천재교과서의 '밀크T중학'통해 무료 해설 제공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는 올해 처음 치뤄진 ' 제1회 중학영어듣기 능력평가'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중학 '영어듣기 능력평가'는 전국 16개 시도교육청이 공동 주관하는 시험이다. 지난 2일 중1을 시작으로 3일에는 중2, 4일에는 중3 학년이 각각 시험을 치렀다. 시험 점수가 학교 내신 성적에 반영되거나, 기출 문제가 학교 수행평가 자료로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시험 중 하나다.
천재교과서는 자사에서 발간하는 밀크티중학을 통해 시험을 치른 중학생들이 충분한 복습과 심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영어듣기 능력평가 해설 강의 및 시험지, 답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밀크티중학 '영어 중점' 메뉴에서 강혜진, 윤빈, Bella 선생님 등 밀크T를 대표하는 영어 스타 강사진의 꼼꼼한 해설 강의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밀크티는 ▲출제 유형을 체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수준별 영어 인강 ▲취약한 부분만 집중 연습할 수 있는 AI 매일 리스닝 ▲기출 문제와 모의고사의 핵심 풀이 강의 ▲영어듣기평가 고난도 문항만 학습할 수 있는 오답 High 5 등 중학생들을 영어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다양한 강좌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밀크티중학 관계자는 "영어 듣기는 단기간에 실력을 올리기 어려운 영역"이라며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 효과적인 난이도별 접근법을 알려주는 밀크T 강의와 함께 하면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크T중학은 영어듣기 능력평가 외에도 학업 성취도 평가, 기초학력 진단평가 등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는 평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중3 학생들을 위한 고1 모의고사 기출 문제까지 미리 응시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밀크T중학 '테스트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