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창립 62주년을 맞아 4월6일부터 21일까지 공사 마스코트 키우미 그리기 대회인 '키우미를 그려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캠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키우미 그림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한국자산관리공사 #키우미 #캠코62주년창립기념)와 함께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된다.
당선자에게는 ▲1등(천하 제일상, 1명) 삼성 스마트모니터 무빙 스탠드 M7 32인치 ▲2등(따놓은 당상, 2명) 에어팟프로 2세대 ▲3등(놀라운 발상, 3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세트 ▲4등(행복한 감상, 16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참가상(우리들의 세상, 100명) 키우미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등 총 122명에게 170만원 상당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선 결과는 오는 4월 30일(화)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캠코 공식 채널(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회규 캠코 홍보실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국민들에게 활력을 전해 드리고자 이번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민들과 친근하게 소통해나갈 캠코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국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공식 마스코트인 키우미를 활용해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네이버 블로그에 공사 사업 소식을 담은 카드뉴스를 게시하는 등 다양한 대국민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