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최정상 교수진 통해 강의 퀄리티 높여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임원 교육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MBA 과정인 '휴넷 CEO 이그제큐티브 MBA 온라인(휴넷 CEO Executive MBA Online)' 과정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휴넷 CEO Executive MBA Online 과정은 빠르게 변화하는 경제 환경 속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경영전략을 고민하는 CEO, COO, CFO 등 C레벨 임원들에게 실질적인 경영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최신 EMBA과정으로, 국내 탑 티어 MBA 교수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송재용 서울대학교 교수를 비롯해 김우진 서울대학교 교수, 유원상 고려대학교 교수, 김태규 고려대학교 교수 등 국내 대표 석학 및 분야별 최정상급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휴넷 CEO 이그제큐티브 MBA 온라인은 바쁜 C레벨 임원들이 편리하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4개월 과정의 온라인 코스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MBA 전용 러닝 플랫폼 적용을 통해 학습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든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전략경영을 비롯해 회계 재무, 마케팅, 인사조직 분야의 임원이면 반드시 알아야 할 총 100개의 핵심 주제를 콘텐츠로 구성해 보다 깊이 있는 탐구가 가능하다.
휴넷 관계자는 "기존에 기업 임원을 위한 다양한 MBA 과정이 운영 중이지만, 새롭게 론칭한 휴넷의 이그제큐티브 MBA 온라인 과정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과 독보적인 교수진 구성, 편의성의 강조한 온라인 교육으로 임원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을 통해 강의 퀄리티를 높이는 동시에 온라인을 통해 교육 접근성을 높인 만큼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 환경 속에서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고민 중인 임원들에게 하나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휴넷 CEO 이그제큐티브 MBA 온라인' 수강 시100만 원 상당의 인사이트 '휴넷 CEO Membership Basic 1년 회원권'이 제공된다. 원고 25매 고품질 아티클과 10분 길이의 비즈니스 트렌드 영상을 데일리로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