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라이프생명은 오는 31일까지 'KB 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무배당'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프로야구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 채널 전용 'KB 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무배당'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오는 8월1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기아 타이거즈 프로야구 경기 관람권을 준다. 중앙 3층 지정석 2매와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KB라이프생명은 초청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경기 사전 행사에서 시구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KB라이프생명 고객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따뜻한 행복을 전하는 생명보험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B 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무배당은 노후 연금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재해 보장과 비과세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가입 후 5년 이내에는 확정이율이 3.5%이며 이후에는 공시이율을 적용해 연복리 효과를 높인 상품이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라이프생명] 2024.05.0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