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 뉴스핌] 김범주 기자 = AI 교육 솔루션 기업 엘리스그룹은 지난 17일 엘리스랩 서울센터에서 채용 연계형 수료 행사 '엘리스트랙 커넥팅데이'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엘리스트랙 커넥팅데이는 클라우드 트랙 1기와 소프트웨어(SW) 트랙 8기 50여명의 엘리스트랙 수료식과 함께 채용 설명회로 구성됐다.
수료식에서는 트랙별 최종 프로젝트 우수팀과 우수 교육생을 선정해 시상했다. 엘리스트랙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매일 현직자 코치에게 피드백을 제공받으며 개선하는 실무형 교육으로 운영된다.
최종 프로젝트 중 SW 트랙 8기에 참여한 '비건로'팀의 프로젝트 '건강한 식습관 찾기 서비스'와 클라우드 트랙 1기 '이약저약'팀의 '영양제 관리 서비스' 프로젝트가 트랙별 대상을 차지했다.
개발자 채용을 앞둔 기업 4곳의 현장 채용 설명회가 진행됐다. 다양한 취업 정보 지원을 위해 성남고용센터에서도 취업 컨설팅 부스로 참여했다.
엘리스트랙은 고용노동부 'K-디지털 트레이닝'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이다. 인공지능(AI), SW, 클라우드 등 개발자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통해 약 1800명의 디지털 인재가 양성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재원 엘리스그룹 대표는 "엘리스트랙 교육생들이 다양한 산업군에서 필요로 하는 개발자로 성장하고 양질의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공=엘리스그룹 |
wideope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