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도터 슬레이어] 비비(이하 비비)'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비비는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로, 자하드 공주의 꿈을 접고 가문에서 파문당한 뒤 반발심에 자하드 공주 처단에 앞장서는 인물이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강력한 반전 매력을 지녔으며, 자 속성 원거리형으로 순간이동과 광역도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비비의 스토리는 외전 '슬기로운 막내 생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원작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도 추가됐다. '믿을 수 없는 방' 에피소드의 마지막 이야기로, 왕난과 락커, 비올레와 러브의 대결 등 반전이 가득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사진=넷마블] |
SSR+ 동료의 레볼루션에는 기본 노드 4~6단계가 오픈돼 스킬 강화와 레볼루션 스킬 획득이 가능해졌다. 유저 투표로 선정된 연 이화의 신규 의상 '화유천일홍'도 다음달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무상으로 지급된다.
신규 이벤트 '레볼루션 룸'은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시 각종 성장 재화와 칭호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비비 등장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및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가 이달 19일까지 열린다.
게임 관련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