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초등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가 초등학생들의 영어 실력 및 학습 성향 등을 고려한 맞춤형 영어 읽기 콘텐츠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엘리하이의 유형별 영어 읽기 콘텐츠는 다음과 같다.
먼저 영어 학습에 관심이 적고 영어 실력이 초보 수준이라면 '읽기 흥미 필요형'으로 분류할 수 있다.
대체로 저학년에 많이 있는 이 유형은 재미있는 동화와 풍부한 시청각 자료 등을 활용해 영어와 친해지고 집중도를 높이는 것이 좋다. 엘리하이의 영어 동화 읽기 강좌를 수강하면 '미운 아기 오리', '인어공주', '벌거벗은 임금님' 등 유명 동화를 애니메이션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야기 속에 담긴 다양한 어휘와 영어 표현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독해 실력 상승을 목표로 하는 초중급 수준의 '읽기 습관 정착형'에게는 주니어 리딩 스타트(Junior Reading Start) 교재를 활용한 미니 독해 강좌를 추천한다.
짧은 강의 시간으로 부담 없이 영자신문 읽기를 연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해 실력 향상은 물론 일반 상식도 풍부하게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차분하고 깊이 있는 학습을 희망하는 중상급 수준의 '읽기 실력 발휘형'이라면, 미국교과서로 공부하는 읽기 강좌가 적합하다.
엘리하이에는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Pre-K1'부터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Core3'까지 수준별 강좌가 준비돼 있어, 미국 초등학생이 실제로 배우는 어휘와 지문을 학습하며 다양한 학문적 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한편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는 영어 읽기는 물론 파닉스 & 어휘, 문법, 듣기 & 말하기 등 영역별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10일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