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파머스 국제어학원'을 지난 3월 론칭한 새김교육㈜(대표 한선덕)이 올 6월 9호~12호 브랜치를 추가로 선보였다.
파머스 국제어학원은 '영어'라는 언어 능력을 초등에서 고등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완성시켜 주는 원스톱 교육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영어교육기관으로, '파머스영어' 론칭 7년 만에 전국 500여 개 캠퍼스를 개원시킨 새김교육㈜이 선보인 프리미엄 어학원 브랜드다.
파머스 국제어학원 제9호로 개설 확정된 파주 운정브랜치 |
추가 개설된 브랜치는 9호 '파주 운정브랜치', 10호 '여주브랜치', 11호 '대전 동구브랜치', 12호 '수원 광교 브랜치' 이며, 회사는 전국 12개 브랜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 공급과 온·오프라인 마케팅, 학사 관리 등 광범위하고 체계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파머스 국제어학원은 기존 어학원의 학습 시스템을 넘어 초등 과정에서는 'Cre-Activity'라는 창조적인 활동 수업을 통해 유창성 기반의 종합적인 사고력을 향상할 수 있는 영어 훈련을 제공하며, 중등 이상의 과정에서는 자체적인 통합 검증 시스템과 인증 평가를 활용하여 정확성 기반의 시험영어 완성 플랜과 더불어 체계적인 학습전략과 비전을 설계해 주는 진로·진학·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머스국제어학원 추가 개설 계획과 관련해, 새김교육㈜ 한선덕 대표이사는 "최정예로 구성된 파머스 국제어학원 브랜치는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교육 콘텐츠를 함께 연구하는 연구기관이자 지역의 대표 학원으로서 최상위 언어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어학원으로 위상을 높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김교육㈜은 파머스국제어학원 론칭을 시작으로 2025년까지 차별화된 인공지능 학습 프로그램 및 콘텐츠, 개별 학습 관리 시스템인 퍼스널 트레이닝 콘텐츠, 진로 코칭 서비스 등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ohzin@newspim.com